프리서버 홍보▼ 스톤에이치 프리서버 홍보는 no.1 모두의프리


넥슨 - 에이스톰에서 개발 중인 신규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를 오는 1월 26일 정식 출시한다. ‘나이트 워커’는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PC 신작 액션 MORPG로, 강렬한 손맛으로 타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https://modoofree.com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서브 지역 ‘둔귀촌’을 비롯해 신규 콘텐츠를 대거 업데이트했다. ‘둔귀촌’은 직업을 가진 색다른 몬스터가 등장해 다채로운 공격 패턴을 보이는 지역이다. ‘귀문동’과 ‘귀문혈동’ 2개 구역으로 나뉘며, 각 구역별로 ‘귀문방문사’, ‘귀문비형랑’이 보스 몬스터로 등장한다.



펄어비스 -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우사’를 출시했다. 언니 매구와 함께 쌍둥이 클래스인 우사는 나비를 불러내는 부채를 사용하며 심신의 수련으로 도술을 펼치는 우도방의 도사다.


프리서버 홍보


넷마블 - 리니지 프리서버홍보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배달앱 ‘요기요’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은 ‘요기요 할인쿠폰 페스티벌'을 통해 ‘모두의마블’에 접속만 해도 ‘요기요’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쿵야 레스토랑즈’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를 출시했다. 이모티콘은 최근 MZ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있는 ‘양파쿵야’의 일상 모습을 위트있게 담아낸 총 32종으로 구성됐으며, 카카오톡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뮤 프리서버


컴투스홀딩스 -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특히, 신화 등급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해주는 ‘특전’ 콘텐츠가 열린다. 특전은 캐릭터의 능력치를 최대 9개까지 추가적으로 올려주고 이로운 효과를 부여해준다. 새로운 캐릭터 ‘존’도 등장한다.


뮤 프리서버



뮤 프리서버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써드임팩트 영웅 ‘라크’가 등장한다. 라크는 용황 크룬의 바빌론 은하 침공에서 위기에 빠진 행성들을 구해낸 아크엔젤 세력의 영웅이다.



컴투스 -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이 ‘구단 프런트’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2023 시즌 시작에 맞춰 새롭게 도입된 ‘구단 프런트’ 시스템은 구단 운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효과를 부여해 유저들이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웹젠 -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에서 ‘룬마스터’ 신규 전직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흑마법사’ 클래스를 보유한 게임 회원들은 새롭게 추가된 ‘룬마스터’로 전직할 수 있다.


모두의프리



엔엑스아이오 - 엔엑스쓰리게임즈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블록체인 MMORPG ‘아바타라’를 한국, 중국을 제외한 글로벌 175개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 ‘아바타라’는 PC와 모바일, 웹App을 지원하는 크로스 플랫폼 게임으로, MMORPG 본연의 재미인 성장과 협동, 그리고 경쟁의 재미를 바탕으로 한 블록체인 게임이다.



라인게임즈 - 모바일 캐릭터 수집형 RPG ‘라스트오리진’에서 신규 아이템 ‘비밀의 방 열쇠’를 추가했다. ‘비밀의 방 열쇠’는 사령관(이용자)이 보유한 전투원(캐릭터)의 체력(HP)을 감소시켜 중파 상태로 만들 수 있는 기능성 아이템으로,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콘텐츠다.



# 기타 소식




로지텍 - 국내 최대 e스포츠 리그인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로지텍은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중계 방송 내 광고, 롤파크 내 브랜드 노출, LCK 콘텐츠 제작 지원 등 LCK의 성공적인 2023년을 위해 다양한 활동과 함께 지원할 예정이다.



크래프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오프로드 차량 브랜드 ‘폴라리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15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폴라리스의 오프로드 차량 스킨들이 출시됐다.




컴투스 - 공식 브랜드 스토어 ‘컴투스 스토어’를 오픈하며 IP(지식재산권) 커머스 사업 확대에 나섰다. ‘컴투스 스토어’는 브랜드 공식 굿즈 상품을 총망라하는 글로벌 온라인 숍으로, 한국을 포함한 미주·유럽·아시아 등 전 세계 150개국에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뮤 프리서버


프리서버


뮤 프리서버


위메이드 - 지난 해 11월 지스타 참가 후 20종 게임의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올해는 라인업 확보에 박차를 가해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본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조이시티 -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이 베트남에서 판호를 획득했다. 판호는 해당 국가에서 서비스를 하기 위한 라이선스로, 베트남 정부는 2019년부터 판호를 획득하지 못한 게임을 순차적으로 서비스 중단하는 절차를 밟아왔다.



출처 : 게임플(http://www.gameple.co.k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